#include "pch.h"
#include <iostream>
#include <conio.h>
int PLEVEL = 1;
class RpgMonster
{
private:
int MATT;
int MHP;
int MLEVEL = 1;
public:
int GETATT()
{
return MATT;
}
int GETMHP()
{
return MHP;
}
public:
void StatusRender()
{
printf_s("몬스터-------------------------\n");
printf_s("레 벨 : %d\n", this->MLEVEL);
printf_s("공격력 : %d\n", this->MATT);
printf_s("체 력 : %d\n", this->MHP);
printf_s("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\n");
}
void Damage(int _ATT)
{
MHP -= _ATT;
HpControl();
this->StatusRender();
printf_s("플레이어가 %d의 공격력으로 몬스터를 때렸다.\n", _ATT);
_getch();
printf_s("몬스터는 HP가 %d 만큼 남았다.\n", MHP);
DieCheck();
}
void HpControl()
{
if (MHP < 0)
{
MHP = 0;
}
}
void DieCheck()
{
if (MHP == 0)
{
printf_s("몬스터가 죽었습니다.\n");
MLEVEL += 1;
PLEVEL += 1;
MHP = 50 * MLEVEL;
MATT = 2 * MLEVEL;
}
}
public:
RpgMonster() : MATT(2), MHP(50)
{
}
RpgMonster(int _ATT, int _HP) : MATT(_ATT), MHP(_HP)
{
}
};
class RpgPlayer
{
private:
int PATT;
int PHP;
public:
int GETATT()
{
return PATT;
}
int GETPHP()
{
return PHP;
}
void SETPLEVEL()
{
PLEVEL += 1;
}
void StatusRender()
{
printf_s("플레이어-----------------------\n");
printf_s("레 벨 : %d\n", PLEVEL);
printf_s("공격력 : %d\n", this->PATT);
printf_s("체 력 : %d\n", this->PHP);
printf_s("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\n");
}
void Damage(int _ATT,RpgMonster _RM)
{
RpgMonster __RM = _RM;
PHP -= _ATT;
HpControl();
this->StatusRender();
__RM.StatusRender();
printf_s("몬스터가 %d의 공격력으로 플레이어를 때렸다.\n", _ATT);
_getch();
printf_s("플레이어는 HP가 %d 만큼 남았다.\n", PHP);
DieCheck();
}
void HpControl()
{
if (PHP < 0)
{
PHP = 0;
}
}
void DieCheck()
{
if (PHP == 0)
{
printf_s("플레이어가 죽었습니다.\n");
}
}
public:
RpgPlayer(int _ATT, int _HP) : PATT(_ATT), PHP(_HP)
{
}
};
int main()
{
RpgPlayer RP = { 10, 200 };
RpgMonster RM;
RP.StatusRender();
RM.StatusRender();
while (true)
{
_getch();
system("cls");
RP.StatusRender();
RM.Damage(RP.GETATT());
_getch();
system("cls");
RP.Damage(RM.GETATT(),RM);
if (0 >= RP.GETPHP())
{
break;
}
_getch();
}
}
간단한 소스입니다.. 과제에 사용하시면 F.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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